어바웃썸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 4자~16자
    - 특수문자 및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 4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중복확인
업태 필수
종목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 우편번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어바웃썸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주식회사 비비엔그루은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주식회사 비비엔그루은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회사정책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회원님께서는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 표준약관 제10023호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비엔그루에서 운영하는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 (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및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회사"가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합니다)란 "회사"에 회원 등록한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 또는 "회원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4.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 또는 그 회원전체를 의미하며, 회원등록 시 부여 받은 ID로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회원등록 시 부여 받은 ID로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자유롭게 접속하기 위해서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접속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 공유하는 정보의 범위: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로그인에 필요한 인증정보 (ID)

 * 공유받는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현황

- 어바웃썸 www.aboutsome.co.kr
- 고띰 www.gotim.co.kr

6 "이용자"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단,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7. "회원"이라 함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8.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에 송신하여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 또는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다. 기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정하는 업무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4.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서비스 만료일을 기준으로 적립금/예치금의 전부가 소멸되며 이는 회원에게 사이트 공지, 회원 E-mail, SMS 등으로 사전통지 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법인정보를 이용하여 법인명의로 등록하는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가. 회원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의 전체 통합탈퇴가 가능합니다.

전체 통합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를 통해 탈퇴신청을 하시면 회원정보 및 거래정보가 모두 삭제 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사용과 관련하여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통합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이용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계약의 성립)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와 계약을 맺었거나"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인정한 상품권 및 쿠폰에 의한 결제

8.편의점결제

9.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해외구매대행 약관 추가사항]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해외구매대행 이용 시 이용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주소에 도달한 물품이 제10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3조(서비스별 요금 결제, 재화 등의 공급 및 보관)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14조(반품/환급)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불분명하지 않은 사유로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I-PIN 번호(I-PIN 인증시), 이동전화번호(모바일 인증시)

 다. 주소

 라. 전화번호

 마. 희망ID(회원의 경우)

바.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거나 관계사 서비스, 제휴카드 홍보를 위한 텔레마케팅에 활용하는 경우

4.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의무)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통보하고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단, 이 경우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1조(사이트의 연결)


1. "사이트"는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글, 서비스의 질문과 대답 등을 포함합니다.

2.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및 질문과 답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비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 음란성 등의 이유로 이의가 제기된 경우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 삭제된 게시물은 다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제24조(분쟁해결)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면책조항)


1.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중단 및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일의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단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해 면책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작동과 회원이 잘못 등록한 정보에 의하여 발생한 손실에 관하여 면책 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사전에 심사 하거나 내용을 검토할 의무가 없으며, 그에 따른 일체의 분쟁에 대해서 면책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손해발생인 경우에는 면책되지 않습니다.



제26조 (광고게재 등)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DM(서신) 및 SMS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2. 이용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내 각 서비스별 이메일 또는 SMS에 대한 수신거절 의사를 명백히 표시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페이지, 회원가입 후 고객정보 페이지, 메일 서비스 내 수신거부 접수란을 통해 고객님의 수신 거절 의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제6조(회원가입)의 6항에서 고지했듯이 회원 가입 시 기재한 SMS 수신동의여부 체크에 따라서 상품정보 Mail과 SM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27조 4항에서의 상품정보 Mail과 SMS는 수신동의여부체크에 따라서 제공되며, 수신동의여부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예약 설정되어 발송되는 안내인 경우에는 최대 7일 정도는 수신체크여부와 상관없이 정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27조(재판권 및 준거법)


1.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8조(적립금 등 제도 운영)


1. 적립금은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를 가입한 고객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상품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은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서비스제도로서 상품 구매 및 기타 활동을 통해 부여 받을 수 있으며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단, 사용불가 사전고지 품목은 제외),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적립금의 사용기한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년이며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 됩니다.

① 회원을 탈퇴한 경우

②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③ 적립금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그 기간을 사용기한으로 정함)

4.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입할 수 있습니다.

5.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할인쿠폰은 고객 사유로 인한 취소, 반품 시(단순변심 등)에는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7. 적립금, 쿠폰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 주식회사 비비엔그루 패밀리 사이트” 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9조(포인트 및 쿠폰)


1. 회사는 회원이 쇼핑몰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의 작성, 상품 배송확인, 이벤트 참여 등 회사가 제시한 제공가능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포인트를 회수합니다.


2. 포인트의 유효기간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 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쿠폰은 사전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사용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거나 회원 자격의 상실 및 기타 회사의 별도 공지에 따른 소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소멸합니다.


5. 회사는 포인트 및 쿠폰과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을 카카오톡, 문자, 메일 등의 수단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① 회원 가입 혜택의 부여


② 첫 구매 고객에게 감사 쿠폰의 부여


③ 포인트 또는 쿠폰의 부여 및 발급, 유효기간 안내, 유효기간 만료 및 소멸


④ 등급별 지급되는 월별 쿠폰 등 혜택


⑤ 그 외 포인트 및 쿠폰의 부여, 사용, 만료, 소멸 등에 관한 사항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01.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어바웃썸 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회사의 필요와 사회적 변화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

고 있습니다.


*「PC통신,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타 무선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

관을 준용합니다」



 

0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원가입 시>

- 필수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이메일수신, SMS수신, 배송지주소

- 선택항목: 별명


<회원의 상품주문 시>

- 주문자: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배송지정보

- 해외주문 시: 주문자영문명, 수취인영문명,전화번호,배송지정보


<비회원의 상품주문 시>

- 주문자: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

-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정보

- 해외주문 시: 주문자영문명, 수취인영문명,전화번호,배송지정보


<이벤트 응모 시>

- 이벤트 참여: 이름, 아이디

- 경품 당첨 시: 이름, 아이디, 핸드폰번호, 이메일, 배송지주소, 주민등록번호(제세공과금 수납대상자에 한함)



<서비스 이용 시 자동수집>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 오프라인 매장>

- 회원가입 시: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 전화번호

- 배송서비스 시: 이름, 전화번호, 배송지주소


② 개인정보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오프라인매장 서면방식, 전화, 팩스, 우편, 고객센터 문의,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수집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사전에 동의 절차를 거치도록 하겠습니다.

 

0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① 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아이핀정보, 핸드폰정보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연락처, 휴대폰번호, 이메일, 배송지주소: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주소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신용카드 정보, 은행계좌 정보: 대금결제관련서비스의 제공목적(결제/환불 등)

-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상품 구매 시, 신속한 결재를 위해 PG사로 결재정보가 암호화 되어 전송될 수 있습니다)

② 비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이메일, 핸드폰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이용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배송지정보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이용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 대금결제관련서비스의 제공목적(결제/환불 등)

③ 서비스 이용 시 자동수집 정보

-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04.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2년

※ 부정이용: 타인 ID 도용, 사기, 해킹시도, 게시물 오남용, 기타 서비스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탈퇴회원정보>

보존 이유: 재가입 기한 제한

보존 기간: 30일



<이벤트 동의 철회에 대한 기록>

보존 이유: 이벤트 동의 철회 자에 대한 마케팅 방지

보존 기간: 1년



<이벤트 경품 발송에 대한 기록>

보존 이유: 경품 수령 관련 분쟁 방지

보존 기간: 1년



②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6개월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05. 제 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0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가 제3자에 대한 제공을 거부하여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제휴서비스 및 기타 부가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제휴업체 이외의 자에게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

정보 제공 목적, 제공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하여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

자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가 변화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공지하거나 동의

를 구합니다.


②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③ 통계작성및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④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⑤ 영업의 양수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등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도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06.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①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ㆍ취급ㆍ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수 있습니다.


② 위탁업무,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합니다.


③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위탁 업무수탁자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상품 배송KG로지스상품 배송 업무, 배송정보 등

결제        케이에스넷 결제 대행 업무

결제            케이티모빌리언스  휴대폰결제대행업무


※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기 이벤트는 참여 시에 개별 공지됩니다


#개인정보의 위탁 처리
“업체명”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업체명”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탁자 : ㈜스냅컴퍼니
- 알림전송수탁업체 : 주식회사 루나소프트(재위탁 : 비즈톡 주식회사)
- 위탁 업무 내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 수집항목 : 이름, 아이디, 휴대전화번호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법정 보유 기간


0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0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쿠키(cookie)란?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이용자의 웹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서 접속에 따른 성명 등 정보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있습니다.


② 회사의 쿠키(cookie) 운용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 게시판 글 등록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

0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④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로그인 후『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회원탈퇴

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재가입유예기간 동안의 재가입 방지 등을 위해 이용자께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 경과 후에 파기하도록 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 도용 시 대처 방법 안내

"회사는 이용자가 타인의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지체 없이 해당 ID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ID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

는 경우에도 업체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며, 관리자라 할지라도 이용자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 등을 설치하여 시스템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

②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③ 기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을 준수합니다.



11. 링크사이트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웹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2. 게시물


①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주관적 관념의 주장 등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13.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 aboutsome80@daum.net(내용을 보내실 때 연락 가능한 전화, 휴대폰 번호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화번호: 1577-4873

③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11:00~17:00 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④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 명:    박재인

소속부서: 운영팀

전자우편: aboutsome80@daum.net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성 명:    박재인

소속부서: 운영팀

전자우편: aboutsome80@daum.net





16. 비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비회원의 경우도 회원과 동일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18. 광고성 정보전송


① 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④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

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선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 [선택]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선택]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업태
종목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